Week&T 40% 할인


http://www.summerweeknt.com/칸예웨스트 나오는 힙합/일렉트로니카 공연입니다.
제 친구(남자임)와 동행하실 분들 구합니다.
1일권이든 2일권이든 40% 할인해준대요. (지인파워)
같이 노실 분만 연락주세용~
16일 금욜까지만 신청받습니다.
ㅇ1ㅇ-9553-9662
- bottom.jpg (356.3KB) (1,104)
- bottom_03.jpg (0B) (1,111)
댓글 2개
| 엮인글 0개
22,457개(10/1123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2277 | GGK 가십니까? [1] | wud | 8426 | 2010.08.30 23:59 |
| 22276 | GGK [9] | 차차 | 8802 | 2010.08.27 00:19 |
| 22275 | 조금 옛날전에 [1] | pig pen | 8660 | 2010.08.26 16:42 |
| 22274 | 쳇. [2] | 이재연 | 8348 | 2010.08.24 08:18 |
| 22273 | 몸부림 [2] | 네눈을줘 | 38109 | 2010.08.23 13:27 |
| 22272 | 자전거를 좀 업글하려고 하는데.. [5] | wud | 8530 | 2010.08.23 00:25 |
| 22271 | 그래요. [11] | Radiohead | 8448 | 2010.08.19 03:49 |
| 22270 | 요즘 스타2가 나오니,,, [4] | 우호 | 8574 | 2010.08.13 23:44 |
| 22269 | 런던입니다.. [3] | 이인우 | 9289 | 2010.08.10 05:30 |
| 22268 |
저도 낙산가고 싶네요...
[2] |
카카 | 9392 | 2010.08.05 23:30 |
| 22267 |
지산 후유증
[4] |
Radiohead | 9586 | 2010.08.05 07:59 |
| 22266 | 대구 질문 [2] | 차차 | 9132 | 2010.08.03 00:44 |
| 22265 | 티비에서 아침님 본 사람 없어요? [3] | Gogh | 9105 | 2010.07.29 10:39 |
| 22264 | 인셉션 [1] | Radiohead | 9086 | 2010.07.26 23:02 |
| 22263 | 안녕 친구들 [6] | 네눈을줘 | 9390 | 2010.07.25 23:27 |
| 22262 |
the bends일본한정반 미개봉 등 여러시디 팝니다.
|
오세빈 | 11447 | 2010.07.24 06:43 |
| 22261 | 잠이 안와요 [1] | 나나 | 8696 | 2010.07.24 04:02 |
| 22260 | 인셉션 보고 왔음. (노스포) [6] | Sartre | 8850 | 2010.07.22 03:16 |
| 22259 | 데이빗 핀쳐감독 '소셜 네트워크' 예고편에 [1] | Sartre | 9396 | 2010.07.19 23:54 |
| 22258 | '베스트셀러'에 라디오헤드 포스터가... | Sartre | 8906 | 2010.07.18 02:26 |
SNS
신고
인쇄
스크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