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집에서

노니 | 2009.11.15 07:59 | 조회 6861 | 공감 80



라디오헤드 노래가 줄줄이 나와서 깜짝놀랐네요


올드팝이 올드가요가 나오다가 어느순간 락으로 변하기시작하면서 90년대 중후반으로 넘어가더군요..




더욱 놀랐던건... 선곡이 너무 맘에 들었네요...

엄청 좋아했던!!!!노래들이... 에어백, 페잌플라스틱트리, 렛다운 이렇게줄줄이..ㅠㅠ......





막걸리먹다가 라됴헤드노래를 우연찮게 들으리라고는 생각도못했네요 ^^....
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2,457개(21/1123페이지)
RHkorea : 자게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2057 방송중입니다. [3] elec 7030 2009.11.15 20:56
>> 막걸리집에서 [8] 노니 6862 2009.11.15 07:59
22055 근황 사진 첨부파일 [7] 철천야차 7231 2009.11.13 17:48
22054 김허세시네요. [4] 담요 7612 2009.11.13 07:21
22053 생각해보면 [3] moviehead 6866 2009.11.13 01:15
22052 아 수능... [3] 뉘른베르크 7036 2009.11.12 20:54
22051 열폭하면 그게 루저 사진 첨부파일 [4] 카카 7481 2009.11.12 16:33
22050 내일이 수능이네요 [2] 용수리 6890 2009.11.11 23:56
22049 크립 불러봄 [4] JUSTT 7819 2009.11.11 01:45
22048 책상을 만듬 사진 첨부파일 [12] 아스카 8039 2009.11.09 22:57
22047 모두들 고3에게 힘을? [8] 뉘른베르크 7876 2009.11.09 19:08
22046 우와 [2] moviehead 7553 2009.11.07 20:42
22045 jigsaw into.. 재녹음 인증 [1] JUSTT 7781 2009.11.05 00:07
22044 금연일기 [6] pig pen 7957 2009.10.31 09:47
22043 나브다 [1] ridical 7549 2009.10.31 00:57
22042 [뒷북 둥둥]자게가 테러당하다니! 테러라니...! 테러라니!!! [3] 뉘른베르크 7367 2009.10.30 11:41
22041 30일(금) 늦은 7시 신촌 번개 [2] Rayna 7077 2009.10.30 07:18
22040 ㅋㅋ 테러뭥미.,,. [1] JUSTT 7187 2009.10.30 04:47
22039 아이고 이게 뭔 일이라요 [5] 나나 7245 2009.10.29 18:54
22038 아레치 자게를 수호 했습니다! [4] Sartre 7044 2009.10.29 15:52
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아이디/비번 기억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글
댓글 많은 글
추천글